스노우라인 티타늄 시에라컵 접이식 캠핑용품

2021. 2. 10. 09:03캠핑

반응형

접이식 시에라컵.

스노우라인 제품 캠핑 컵을 가지고 있다 보니,

시에라컵 또한 같은 회사 제품으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그리고 티타늄 컵, 티타늄 시에라컵, 티타늄 소주컵 이렇게 같은 재질의 캠핑용품을 구입하니 좀 더 고급져 보여서 좋네요.

또한 수저와 젓가락 거기에 포크와 국자까지 티타늄 제품으로 해외구매를 해놓은 상태인데 도착하면 조만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림이 즐겁다.

캠핑용품을 알아보면서 우연히 알게된 티타늄 제품들.

인체에 무해하고 경량 이여서 좋다는 평가가 대체로 많았는데 저 또한 사용해 보니 가격은 비싸지만 만족감은 높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부피가 작다보니 많은 종류를 구입한것 같은데 아직도 부족한것 같은 이 기분은 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욕심의 끝은 어디인가?

매장 판매가가 더 비싸다?

그렇다면 스노우라인 티타늄 시에라컵 가격은?

시에라컵 300ml 2개 37,800원 + 택배비 5,500원 = 37,800원

하나만 구매를 하게 되면 18,900원 이니 가격적인 면에서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글을 쓰면서 제가 구매를 했던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 보니 2,750원이 더 저렴해졌습니다.

조금만 더 늦게살걸 하는 후회가 갑자기 드네요.

수납 매쉬망.

이번에 스노우라인 시에라컵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단순히 매쉬망 때문 입니다.

솔직히 다른 브랜드의 티타늄 시에라컵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대부분 수납 매쉬망이 없는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손잡이의 무게가 좀 더 무겁다 보니 뒤로 쓰러지는 현상이 있다는 구입후기를 보고 망설였지만 저도 사용해보니 많이 불편하네요.

견고한 접이식 시에라컵.

캠핑용품들을 구매하게 되면서 장난감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의 전 무조건 간편하고 편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구입하곤 했지만 캠핑용품을 접하게 되면서 더 부지런해졌습니다.

음식 하나 먹기 위해서 케이스에서 꺼내고 폴딩 손잡이를 펼치고 하는 과정이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손잡이 고정장치.

고정 장치를 움직여 고정하니 튼튼한 캠핑 컵으로 변신, 다시 접으면 부피가 작아져 수납할때 편해서 좋네요.

이래서 많은 캠퍼분들이 접이식 시에라컵을 사용하지 않나 싶습니다.

거기에 티타늄 컵이여서 무게도 가벼우니 저도 추천을 해보고 싶습니다.

아쉬운점.

스노우라인 티타늄 시에라컵의 최대 단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손잡이가 SS 304 소재로 되어 있다고 해서 검색을 해보니 스테인리스 소재라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손잡이를 펼쳤을때 손잡이 무게가 좀 더 나가서 뒤로 쓰러지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물론 음식이든 음료든 담으면 제자리를 찾겠지만 소금이라던지 가벼운 음식을 넣게되면 뒤로 쓰러지는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폴딩 손잡이.

이렇게 분리가 되다 보니 세척을 하는데에도 용이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티타늄 시에라컵을 또 구매하게 된다면 손잡이까지 티타늄으로 된 제품으로 알아봐야겠습니다.

이 부분만 아니라면 100% 만족을 하고 사용하겠지만 왠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은 지울 수가 없네요.

수납이 좋다.

캠핑용품을 검색해 보면서 가장 많이 본 제품은? 시에라컵!

캠핑 컵 중에서 가장 활용도가 좋다고 하던데 저도 사용해보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맥주, 소주, 막걸리, 음료수, 앞접시 등 어떤 용도로 사용을 해도 되니 가장 무난하지 않나 싶습니다.

스태킹 실패.

매쉬망 하나에 2개의 시에라컵을 스태킹 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손잡이 접는 부분이 튀어나와 있다보니 2개를 스태킹 했을때 서로 부딪혀 기스가 났습니다.

그래서 따로 따로 매쉬망에 담은뒤 보관을 해야하는것도 조금 아쉬웠습니다. 가장 단순한 부분인데 왜 생각을 못했을까?

홈캠핑이 즐거워진다.

단점 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건 맞는것 같습니다.

일단 가볍고 부식에 강하고 무엇보다 활용도가 무궁무진해서 좋네요.

치킨 하나를 먹을때도 캠핑을 하는듯한 기분이 들었던게 가장 좋았습니다.

티타늄 제품으로 가자.

캠핑 컵 종류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그릇들과 컵을 티타늄 제품으로 하나하나씩 구매를 하다보니 일상생활이 더 즐거워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접시 또한 티타늄 제품으로 보게 되네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직까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하나만 산다면 그리 큰 부담이 없지만 접시라는게 최소 4개 이상은 있어야 괜찮은 구성 같아서 더 고민이 되네요.

스노우라인 티타늄 시에라컵 개봉기를 동영상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