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치킨 배달음식 추천 통닭

2020. 12. 27. 11:19여행/우도

반응형

우도 톨칸이 풍경

우도에 대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는?

대부분의 식당이나 카페의 경우 마지막 배가 끝나면 영업을 종료하는 곳이 많답니다.

그래서 이번엔 우도 배달음식 중에 우도 치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앙동에 위치해 있는 우도 통닭이라는 곳인데 오래전부터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고 있는곳이에요.

특별히 맛있다~ 너무 맛있다~ 이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옛날 통닭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해봅니다.

12월 26일 월요일 우도 일몰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전 식당 일을 마치고 톨칸이에서 일몰을 보고 있었답니다.

이곳에서 오늘의 안주는 뭘 먹지? 오늘 뭐 먹지? 이런 생각을 정말 많이 한답니다.

식당 일을 하는 넘이 매일마다 안주를 걱정하는것도 우습지만 오히려 식당 일을 하기에 더 하기 싫어지는 이유 랄까?

그래서 제일 만만한 우도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기로 결정!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쓰기 위해 일부러 다녀온 우도 통닭!

블로그만 아니였다면 방에서 편하게 전화로 주문을 할 수 있지만 블로그에 글을 써볼까? 하는 생각에 일부러 가서 찰칵!

그리고 우도 통닭 사장님과 저는 아무런 관계도 없으며 내돈내산 임을 밝힙니다.

단순히 내 블로그의 컨텐츠를 위해 사진을 찍었음 또한 밝힙니다.

우도 통닭 전화번호 064-783-7398

참 자주 시켜 먹었네요.

12월달에만 벌써 6번을 주문했으니 제가 치킨을 얼마나 자주 먹는지 바로 아실 수 있겠죠?

그런데 내가 왜 이렇게 자주 주문을 할까? 우도 배달음식? 치킨과 피자 뿐이기 때문이랍니다.

더 맛있는것을 먹고 싶어도 먹을게 없어서 이렇게 살고 있어요~ 그나마 치킨이라도 있으니 다행이다 이런 생각으로요.

우도 통닭 구성품

치킨을 주문하면 아주 단순한 구성이랍니다.

사이다, 치킨무, 치킨, 젓가락, 소금.

단순하지만 알찬 구성? 그리고 치킨의 사이즈도 그리 작지도 않은 사이즈여서 나름 먹을게 많거든요.

우도 통닭 가격

그렇다면 가격은 얼마나 될까? 15,000원

여기에서 우도 통닭의 가장 큰 단점이 나온답니다.

그건 바로 카드 결재가 되질 않아요~ 무조건 현금 결재이니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배달 영업시간은 오후 5시 30분 부터 10시까지 라고 하고요.

또한 부부가 운영을 하고 있어서 남자 사장님이 급한 일이 생긴다면 배달이 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럴땐 직접 가서 포장해서 오는 방법이 있으니 이 정보는 꼭 참고하세요.

옛날식 통닭

우도 통닭을 10년째 먹고 있는 나!

먹을때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참 한결같다~

한결같은 맛으로 변하지 않는 이 맛이 좋아 10년째 먹고 있어도 질리지 않나 봅니다.

닭다리
닭날개
치킨무

여느 치킨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요.

일부 브랜드 치킨의 경우 작은 사이즈의 치킨을 사용해 튀김가루로 용량을 늘리는 경우가 있는데!

우도 통닭의 경우 껍질이 얇아서 더 실속 있답니다.

아무래도 치맥을 즐기다 보니 튀김옷이 두꺼우면 다음날 화장실을 자주 가는편이거든요.

우도 배달음식 중에 치킨을 배달해주는 곳이 몇군데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우도 통닭을 자주 시키는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맛없는 필라이트

치킨에 빠지면 서운한 맥주!

예전엔 카스 라던가 하이트를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필라이트로 바뀌었네요.

다음날 숙취가 덜하다고 해야하나? 물론 맛은 없지만 다음날 일을 해야 하기에 선택한 브랜드에요.

혼술 최적화 된 방

음악과 영화를 보고 싶게 만들어주는 방이랍니다.

65인치 티비와 사운드바 덕분에 제대로 된 영화를 볼 수 있거든요.

특히 돌비애트모스가 되는 영화를 보게 되면 저도 깜짝놀랄만큼 실감나는 사운드 덕에 하루하루를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비결이고요.

넘쳐나는 사이다

아무래도 맥주와 함께 치킨을 먹다보니 같이 배달 온 사이다는 거의 먹지 않게 되네요.

아주 가끔 목마를때 꺼내먹다 보니 계속 쌓이고~ 가끔씩 나눔을 하는데도 계속해서 쌓이는 사이다!!

튀김옷이 얇다

우도 치킨 집 중에서도 우도 통닭을 시키는 이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얇은 튀김옷 때문이랍니다.

튀김옷이 얇아서 그런지 그 다음날 속도 편안해서 좋거든요.

그리고 전 한마리를 2일에 걸쳐서 먹는데 다음날 먹어도 맛이 유지되서 좋고요.

 

튀김옷이 두꺼운지 얇은지 동영상으로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후라이드엔 소금

바삭바삭한 후라이드가 정답!

양념치킨도 있지만 전 거의 후라이드를 주문해서 먹는답니다.

양념치킨은 브랜드 치킨이 더 맛있기도 하지만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맛있어서요!

거기에 다른 치킨집의 소금 보다는 조금 더 맛있기도 해요.

이상으로 우도 주민이 추천한 우도 치킨, 우도 배달음식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