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았던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브리즈베이호텔

2022. 5. 6. 08:11여행/숙소

반응형

오늘은 편히 쉬기 좋았던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제주 브리즈베이호텔. 성산일출봉 입구까지는 걸어서 10여분이면 갈 수 있는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또한 우도 선착장까지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보니 렌터카 또는 버스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편의점과 식당 등 편의시설이 많이 있으니 위치상으로는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제주 브리즈베이호텔 도착.

종달리 조개 체험장이 한눈에 보이는 도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성산일출봉과 우도 선착장 딱 중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사진 오른쪽을 보시면 주차장과 GS25 편의점이 한눈에 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 브리즈베이호텔 가격은?

2022년 4월 14일 제가 이용했을 당시에는 48,306원이었습니다.

좀 더 저렴한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도 있었지만 한 번도 와보질 않았기에 이곳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 안에 제주 성산 숙소 정보들이 꽤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아무래도 우도에서 식당을 하다 보니 기상 악화로 인해 우도로 들어가지 못하는 날은 거의 대부분 성산에서 하룻밤을 보내거든요.

내부.

원룸으로 되어 있는 평범한 구조였습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오션뷰는 아녔습니다.

하긴 전 눈만 뜨면 바다를 보는 환경에서 살다 보니 이런 오션뷰는 전혀 상관하지 않기에 그냥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일단 첫인상은 깨끗하다.

그리고 샤워실이 유리로 분리되어 있다 보니 좀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헤어드라이기는 욕실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퀸 사이즈 침대.

혼자 이용하지만 그래도 침대는 크면 클수록 좋겠지요.

나에겐 필요 없는 TV.

제 블로그 안에 있는 숙소 정보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그 어떤 호텔을 가도 TV는 보질 않는 편입니다.

그 이유는 통신사 셋탑박스와 연결이 되어 있기에 집중할만하면 광고를 보는 게 싫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 갤럭시탭으로 넷플릭스와 웨이브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와 유튜브를 번갈아 가면서 보는데,

화면은 작지만 그래도 광고는 보질 않으니 만족도는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러기에 나에겐 필수인 테이블과 의자.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선택할 때 꼭 확인을 하는 저만의 기준입니다.

만일 없다면 가격이 비싸더라도 전 예약을 하지 않는 편이거든요.

시멘트 뷰.

솔직히 오션뷰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러지 않아도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솔직히 한번 들어가면 이 창문을 열 일이 거의 없으니까요.

물 2개와 커피.

그 어떤 제주 호텔을 가도 있는 물품이니 이 또한 그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치약과 칫솔은 없었으니 미리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선택 시 꼭 확인하는 나만의 법칙.

그건 바로 에어컨이 작동하는지 안 하는지를 보고 추천을 할지 말지 선택을 하는 편입니다.

일단 브리즈베이호텔은 에어컨이 정상 작동돼서 추천을 해봅니다.

전기세 때문인지 리모컨을 없애버리거나 있더라도 작동이 안 되는 숙소들이 생각 이외로 많거든요.

그리고 평소 조금 춥게 생활을 하다 보니 조금이라도 더우면 답답한 게 싫어 꼭 확인을 하는 버릇이 생긴 것 같습니다.

특히 호텔이다 보니 환기를 시키는 데에도 한계가 있으니까요. 그럴 땐 에어컨만 한 게 없겠지요.

멀티탭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충전해야 할게 뭐가 이리 많은지.

잘 쉬였다.

이젠 우도로 돌아가 더 열심히 일해봐야겠습니다.

그래야 다음에 또 우도를 탈출했을 때 더 맛있는 음식을 사 먹을 수 있는 돈이 생기니까요.

그리고 5만 원 미만 가성비 좋은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고민하신다면 브리즈베이호텔 또한 괜찮을 듯합니다.

특히 성산일출봉과 우도로 가기 위한 접근성 면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전 이 업체와는 전혀 무관하며 100% 내. 돈. 내. 산. 솔직 후기임을 다시 한번 강조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