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는 숙소. 제주 성산 블루마운틴 호텔

2022. 7. 11. 08:40여행/숙소

반응형

오늘은 성산일출봉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제주 성산 호텔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제주 블루마운틴 호텔. 성산일출봉 시내에 위치해 있다 보니 위치적 여건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거기에 저렴한 가격까지.

무엇보다 스카이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혹시라도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고민하신다면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블루마운틴 호텔 도착.

성산 파출소와 하나로마트가 바로 보이는 길목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으로는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네요. 걸어서도 충분히 갔다 올 수 있는 위치였습니다.

또한 주변에 맛집들이 워낙에 많다 보니 맛집 탐방을 하기에도 좋을 듯합니다.

주차장.

호텔의 규모에 비해 조금은 작은 듯했습니다.

혹시라도 만차가 된다면 사장님에게 물어보셔야 하니 이건 꼭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블루마운틴 호텔의 가격은 얼마였을까?

2022년 6월 14일 제가 이용했을 당시의 가격은 50,490원이었습니다.

거의 한 달이 다 되어 가는 지금 가격을 조회해보니 약 52,224원.

위치와 뷰를 감안한다고 해도 오만 원 초반대로 이용을 할 수 있다면 분명히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장 먼저 스카이라운지로 올라와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혼자 맥주 한잔 할만한 곳이 있냐는 제 질문에 스카이라운지를 추천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저희 스카이라운지 뷰 엄청 좋아요. 대신 다 드시고 뒷정리만 잘해주시면 돼요."

올라와보니 뷰도 좋고 맥주 한잔 하기엔 최고였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이 공간을 다 쓴다는 게 왠지 미안하더군요.

한 팀이라도 있었다면 성산일출봉을 안주삼아 먹었을 텐데,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퀸 사이즈와 싱글 침대.

혼자서는 과분하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낫겠지요.

그리고 침구 정리 또한 잘 되어 있었고 방안에서는 쾌쾌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tv와 냉장고 그리고 옷장.

다른 제주 성산 호텔과 마찬가지로 딱 필요한 것만 갖추워져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테이블과 의자가 없다.

개인적으론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에 이 점은 아쉬웠습니다.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는 뷰.

아침 일찍 성산일출봉 정상에서 일출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이제까지 가본 제주 성산 호텔 중에선 블루마운틴 호텔이 가장 가까운 숙소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열대야가 극성인 지금 가장 필요한 에어컨.

정상 작동, 냄새나지 않았음, 금세 방안이 시원해져 좋았습니다.

생수 2개와 커피 그리고 치약과 칫솔까지.

보통은 치약과 칫솔은 제공하지 않는 호텔들이 많은데 블루마운틴 호텔은 제공을 하고 있었습니다.

스카이라운지 무료 이용과 치약 칫솔 무료 서비스. 이 두 가지 점 때문이라도 더 추천을 해보고 싶습니다.

화장실.

다른 곳에 비하면 수압이 조금은 약했지만 이용하는 데에는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헤어드라이기는 화장실에 비치되어 있었으니 이 또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없다 보니 불편하긴 했습니다.

또한 맥주컵을 엎어버리지 않기 위해 조심조심해서 먹다 보니 맥주 맛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몇 가지 단점이 존재하긴 했지만 그래도 장점이 더 많은 듯합니다.

혹시라도 제주 성산 호텔 또는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고민하신다면 저 또한 추천을 해봅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남자분의 친절함과 위치가 가장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전 이 업체와는 전혀 무관하며 100% 내. 돈. 내. 산. 솔직 후기임을 다시 한번 강조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