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마우스 mx master 3 vs g502 케이스 비교

2021. 1. 20. 11:05구매후기

반응형

비슷하지만 다르다.

로지텍 무선마우스를 구입하게 되면서 필요하게 된 로지텍 mx master 3 케이스.

이왕 산김에 로지텍 g502 케이스와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특별하게 차이나는 점은 없었지만 이렇다할 정보가 없었거든요.

그리고 데스크탑을 사용하지 않고 노트북 또는 갤럭시탭을 위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케이스는 추천을 해볼만 한것 같습니다.

우도라서 모든 제품이 더 비싸다.

로지텍 mx master 3 케이스 가격은? (내돈내산)

케이스 15,500원 + 택배비 3,000원 = 18,500원

그나마 도서산간 지역 포함 3,000원은 아주 칭찬할만 했습니다.

그리고 육지에서 택배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부러워지네요~ 전 택배비 부담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둘다 조금씩 아쉽다,

단점 부터 말을 하자면!

1. 로지텍 mx master 3 케이스는 케이블을 함께 보관하기가 좀 애매해서 마우스에 스크래치가 생길 확률이 높다.

2. 로지텍 g502 케이스는 케이블과 유니파잉 수신기 등 딱 잡아주는 부분이 없다보니 분실의 위험이 있다.

이건 제가 생각하는 로지텍 케이스 단점 중에서 가장 핵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로지텍 무선마우스 중에서도 고가의 마우스 이다보니 소중하게 사용하고 싶어 구매는 했지만 이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이점을 빼면 무난하게 사용하는 데에는 별다른 문제는 없는것 같아 대체적으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아~ MX MASTER 3 마우스를 G502 케이스에 넣어보니 뭔가 좀 어색하긴 하지만 수납은 잘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된 무선마우스 케이스.

디자인은 2가지.

좀 더 다양한 케이스가 있었으면 했지만 2가지 타입 밖에 찾질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로지텍 mx master3 의 경우 사무용 무선마우스 이다 보니 저처럼 케이스를 찾는분들이 적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노트북 또는 갤럭시탭으로 이동하면서 작업을 하기에도 좋은 마우스 인데~ 좀 더 다양한 케이스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충격방지는 마음에 든다,

폼패드가 있어서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A타입과 B타입 중 전 B타입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혹시모를 수납력을 위해서인데 이건 잘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삼성 usb 메모리 수납.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고가의 마우스여서 안전하게 보관을 위한 목적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한곳에 수납을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마우스, 유니파잉 수신기, 케이블, 삼성 usb 메모리

따로 따로 보관을 하게 되면 추후에 필요할때 찾는게 번거러울 뿐만 아니라 분실의 위험도 미리 예방할 수 있으니까요.

한가지가 아쉽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케이스의 아쉬웠던점.

아주 큰 단점은 아니지만 제 개인적인 입장에선 저 케이블을 보관하기가 좀 애매했습니다.

약간 눌러서 지퍼를 잠그면 잘 잠기긴 하지만 저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는 메쉬망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단 생각도 해보고요.

튼튼하다.

단단한 케이스 덕분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케이블까지 모두 수납한 뒤 지퍼를 잠그니 처음엔 잘 안잠기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찍는다고 몇차례 열었다 닫았다 하니 나중에는 부드럽게 잘 잠겼습니다.

디자인 재질이 마음에 들었다.

다음은 로지텍 g502 케이스 입니다.

g502는 다들 아시다시피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제품 가격에 포함이 된 케이스 여서 그런지 좀 더 튼튼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이걸 보지 않았다면 mx master 3 케이스가 마음에 들었을거에요.

하지만 g502 케이스에 있는 메쉬망을 보는 순간 이 두개의 케이스가 하나로 합쳐졌다면 좋겠다는 생각은 어쩔수가 없는것 같네요.

좀 어수선하다.

유니파잉 수신기 수납이 아쉬웠습니다.

mx master 3 케이스를 보고 g502 케이스를 보니 비교점이 확실히 보이시죠?

g502 케이스 안에는 유니파잉 수신기와 케이블이 메쉬망 안으로 수납이 된답니다.

그렇다보니 빨리 작업을 하기 위해 확 열었다가 수신기를 분실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방안에 쏙.

마지막으로 제 결론은 튼튼한 케이스로는 만족을 해봅니다.

그리고 좀 더 욕심이 있다면 두개의 케이스의 장점만 모아서 만들었다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동영상을 보고 직접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