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배달음식 썬더치킨 솔직후기

2021. 3. 30. 09:16여행/우도

반응형

양념치킨 맛있다.

오늘은 우도 치킨 업체 중 썬더치킨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섬 속의 섬 우도는 마지막 배시간이 끝나면 대부분의 식당들이 문을 닫습니다. 그렇다보니 저녁에 뭘 먹을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우도 배달음식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치킨 배달에 대해서 솔직하게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쿠폰이 제일 좋아.

양념치킨 배달 완료.

전 썬더치킨이 오픈할때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처음엔 가격이 제일 저렴한 크리스피 치킨을 먹다가 질려서 파닭을 먹다가 질려서 양념치킨 먹는 등 다양하게 맛을 보았습니다.

솔직히 크리스피 치킨은 사이즈가 너무 작은 닭을 써서 그런지 먹을게 없습니다.

살짝 과장해서 살보다는 튀김옷이 더 많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정도이니까요.

하지만 양념치킨은 사이즈도 제법되는 치킨을 써서 그런지 이젠 양념치킨만 먹게 되네요.

가성비 좋다.

그렇다면 양념치킨 가격은? 14,900원.

브랜드 치킨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정말 착합니다.

아~ 육지에 있는 썬더치킨 양념치킨 가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도라는 섬의 특성상 가격이 조금 더 비쌀지 모르니 참고만 하시면 좋겠네요.

이 많은 메뉴를 어떻게 다 할 수 있지?

치킨과 피자 거기에 안주류까지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그래서 우도 배달음식의 80%를 차지하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있기에 저도 자주 시켜먹게 되네요.

앞으로 3장 남았다.

우도 배달음식 중 유일하게 하고있는 쿠폰 이벤트.

솔직히 제가 썬더치킨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 중에 하나 입니다.

10장을 모으면 크리스피 치킨 1마리를 무료로 주니 쿠폰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그리고 위에서 크리스피 치킨 진짜 먹을게 없다고 했지요? 살이 없어서 그렇지 맥주 안주로는 나름 괜찮거든요.

달달한 양념이 맛있다.

양념치킨 개봉. 역시 달달한 향이 방안을 진동시키네요.

그리고 전 우도 치킨 중 양념치킨은 썬더치킨에서, 후라이드 치킨은 우도 통닭에서 배달해 먹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은 튀김옷이 얇은걸 선호하는 편이라 후라이드는 우도 통닭이 더 맛있거든요.

티타늄 집게와 티타늄 소주잔.

역시 치킨은 집게로 먹는게 더 편해서 좋네요.

거기에 치킨에 빠져선 안되는 소주와 맥주 한잔을 하니 하루의 피로를 잊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이즈도 괜찮다.

좀 잘라주면 좋은데 왜 이렇게 통으로 나올까?

특히 양념치킨의 경우 양념이 입 주변을 다 묻혀서 솔직히 한입에 먹기에는 정말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엔 집게 2개를 사용해 찢어가면서 먹게 되네요.

건강에 좋은 마늘.

우도 치킨 맛있게 먹는법?

그동안 이것저것 함께 먹어봤지만 편마늘과 함께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특히 껍질은 식감이 부드러워 씹히는 맛이 없는데 마늘이 이 역활을 대신해줘서 좋았습니다.

잘먹었다.

우도 배달음식을 고민하세요? 고민하지 마세요.

우도는 육지에서 처럼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거의 없습니다.

치킨과 피자! 딱 이렇게만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고민하지 마시고 치킨과 피자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외부.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찍어본 우도 썬더치킨 매장입니다.

위치는 하고수동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매장 안에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우도 치킨을 괜찮게 하는 집은 우도 통닭도 있습니다.

만일 일행이 많고 치킨을 여러마리 주문을 하신다면 양념은 썬더치킨, 후라이드는 우도 통닭.

이렇게 2군대에서 배달을 하셔서 다양한 맛도 보고 평가를 해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