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고래 제주점 방문후기

2021. 3. 29. 11:30캠핑

반응형

매장을 통채로 사고 싶다.

오늘은 제주도 캠핑용품 전문점인 캠핑고래 제주점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평소 캠핑에 관심이 많다보니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었던 제주 캠핑용품 전문점이었습니다.

솔직히 인터넷으로만 구매를 하다보니 어떤 물품은 만족스러웠지만 어떤건 괜히 샀다 싶은게 꽤 있었거든요.

확실히 두 눈으로 보고 만져보니 진작에 와볼걸 하는 후회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좀 더 공부를 하고 정말 필요한 물품을 사야지 하면서 충동구매를 참느라 엄청 고생했습니다.

찾기 힘들다.

드디어 도착을 한 캠핑고래 제주점.

네비게이션이 없었다면 절대 찾지 못하는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럴땐 네비게이션을 처음 만든 사람이 참 대단하다는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내부.

흔히들 말하는 창고형 매장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입이 쩍하고 벌어지더군요.

캠핑용품이 많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것도 꽤 많은 시간이 들었습니다.

간지난다.

멋있는 도끼.

요즘 캠핑용품은 한가지 기능이 아닌 다용도로 많이 출시가 되는것 같습니다.

유투브를 통해서 해외 캠핑용품들을 자주 보곤 하는데 실제로 보니 역시나 멋있네요.

사고싶다.

다음은 바베큐 파티 용품들입니다.

불멍을 즐길 수 있는 화롯대와 다양한 불판들.

이마져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군요.

더욱이 마음에 드는건 역시나 비쌌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캠핑용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꼭 제주도 캠핑용품 전문점을 방문해서 두 눈으로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보는게 이렇게 다르다는걸 이번에 확실히 알게 되었거든요.

텐트도 마음에 든다.

전시를 해놓은 텐트를 보니 저 안에 들어있는 캠핑용품을 모두 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혼자서 캠핑을 즐길 자신이 없기에 두눈으로 보는걸로 만족을 해봅니다.

마음에 드는 테이블이 없다.

이번에 제주도 캠핑용품 전문점을 찾은 이유는?

개인적으로 테이블이 필요해서 였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이즈가 상당히 크더군요.

제가 찾는건 작은 사이즈의 접이식 테이블이었거든요.

마음에 드는 테이블이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이런것도 있구나 하는 정보는 얻을 수 있었습니다.

플라스틱 와인잔.

참 캠핑용품엔 별의별게 다 있네요.

조립과 분해를 할 수 있는 와인잔이었는데 신기해서 한참을 쳐다보게 되네요.

달고나 세트도 있다니.

그릇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전 티타늄 제품만 사고 있어서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나 티타늄 접시세트였습니다.

하지만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본 결과 티타늄 접시세트는 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튼튼할거라 예상을 했는데 아주 약하게 보였거든요.

만일 제주 캠핑용품 전문점을 방문하지 않았다면 티타늄 그릇은 사고도 후회를 했을것 같습니다.

꼭 사고만다.

아~ 텐트는 언제 사야하지?

주기적으로 캠핑을 할 자신이 없어서 아직도 망설이게 됩니다.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제주 캠핑용품 전문점.

의자 종류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하지만 전 그 비싸다는 헬리녹스 의자를 2개나 갖고 있기에 그냥 두 눈으로 감상만 해보게 되네요.

동계 캠핑 필수품.

인터넷으로만 구경하던 히터 종류들.

캠핑의 꽃은 겨울이라고 하니 이 제품들은 꼭 필요하겠죠? 근데 디자인도 이뻐서 그냥 사고 싶어지네요.

재미있다.

와우~ 화장실도 있다.

정말 없는게 없네요. 그리고 볼수록 신기한게 캠핑용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게 캠핑의 매력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아~ 그리고 제주도 캠핑용품 전문점인 캠핑 트렁크에는 이런 화장실 종류는 전시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무조건 사야해.

안전제일.

텐트를 구매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사야하는 일산화탄소 경보기.

뉴스를 보면 가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할때가 있는데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캠핑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잘샀다.

뭐라도 구매를 해야할것 같아서 카라비너와 바베큐 그릴 청소솔을 사봤습니다.

지금 현재 가게에서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소솔은 진작에 살걸 하는 생각도 해보았고요.

마지막으로 제주도 캠핑용품 전문점은 캠핑고래 제주점과 캠핑 트렁크 제주점이 있으니 두군데 모두 가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그리고 캠핑 트렁크 제주점은 조만간 포스팅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날 2군데 모두 다녀왔거든요.

 

반응형